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제품 및 배송관련 Q&A

제품 및 배송관련 Q&A

제품 및 배송관련 Q&A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[A/S] 매트제품의 A/S는 가능한가요?
스타일카(공구카) (ip:) 평점 0점   작성일 2017-08-15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425

매트 관련 제품의 A/S는 소모성 원단을 제외하고는 가능합니다.


자수매트의 경우


의자를 앞뒤로 자주 조성하시는 분들은 간혹 쓸림현상이 있습니다.

워낙 차량과 정확히 맞춘 제품으로

의자의 이동시 약간의 간섭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이 부분은 A/S가 되지 않습니다.

스타일카매트를 사용하시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.


A/S는

자수매트 및 코일매트의 소모성 부품으로

원터치 잠금장치 가능합니다.


A/S 발생시

본사 경기도 성남시 여수동 469번지 1층 스타일카로

제품을 보내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